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www.pristontale.co.kr)을 서비스 하고 있는 ㈜프리스톤(대표:정교민)은 여름 시즌을 맞아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레벨 60이하의 기존회원과 프테 신규가입자를 위한 이벤트 ‘초보탈출, 행운의 상자를 얻어라’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행운의 상자를 1개씩 얻을 수 있다. 행운의 상자 확인 시 자신의 레벨에 맞는 특화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벨업과 동시에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어 저레벨 유저들에게 보다 쉽고 빠른 초보탈출의 기회를 제공한다. 행운의 상자는 Lv10, Lv20, Lv30, Lv39, Lv45, Lv60 달성 시 총 6번 주어지며, 획득한 행운의 상자는 프리스톤테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한게임 포함 프테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더위 파타 여름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오는 8월 31일까지 프리스톤테일을 결제한 유저에게는 결제 종류 따라 2장부터 최고 35장까지 스크레치 복권이 지급된다. 결제 후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며, 복권을 긁어 당첨되면 기력약 100개 셋트, 공성 아이템세트, 크리스탈 7종세트, 쉘텀 세트, 그리고 현재 프테 내에서 최고가에 거래되는 인기 아이템인 제라 까지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결제자 중 추첨을 통해 매달 2명씩 프테 최고 아이템인 신규 80레벨 제한 방어구도 선물한다. 신규 계정의 경우 1개월 이상 정액 결제 시 추가 3일까지 주어진다고


프리스톤테일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이 오픈하는 겨울연가 필드 그리디 호수와 결제만 해도 아이템과 추가 3일의 특혜가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방학과 휴가를 맞은 프테 유저들이 프리스톤테일과 함께 무더위를 싹 잊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