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조이스펠 (대표:신인경)에서 1캐릭터 2인 플레이라는 컨셉으로 개발중인 온라인게임 미끄마끄온라인 (www.micmaconline.com)에서 8월5일부터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999명을 모집한다.


1캐릭터 2인 플레이란 영혼의 동반자 개념으로 하나의 캐릭터로 소울메이트를 맺은 상대방의 캐릭터를 공유하여 경험치를 분배하기도 하고, 전용 스킬과 전용 복장 등을 제공하여 친한 친구와 같이 레벨 업을 하는 재미를 주는 시스템이다. 특히 게임상에서 소울메이트를 맺으면 소울메이트 표식과 일정 거리에서 발현되는 텔레파시와 같은 이펙트를 통해 서로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레벨이 되어 갈수록 같은 레벨과 같은 직업에게 주어지는 똑같은 무기와 의상으로 인해 같은 캐릭터들을 만들어내는 여타의 온라인 게임들과는 달리 활도 쏘는 전사", "단검으로 지존이 된 전사", "전사 체형의 궁사" 등 각기 다양한 외형을 지닌 개성있는 영웅을 탄생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파티시스템, 제련시스템, 소울메이트시스템, 100여종의 퀘스트 시스템, 외형 아이템 강화 등이 금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구현될 것으로 보인다.


미끄마크 온라인은 2003년 우수게임 사전 제작 지원 게임에 선정된 바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www.micmaconline.com) 를 통해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신청할 수 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