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샌프란시스코,CA--(Marketwire- 2011년 8월30일) - 2D,3D 게임 제작에 있어 놀랄만한 유동성과 우수한 힘을 선보이며 각종 상을 휩쓴 엔진의 제작사인 Unity 테크놀로지가 일본 최고의 모바일 소셜 게임 플랫폼 회사인 GREE와 조약을 체결하였다.


이 조약은 GREE를 일본 내에서 가장 큰 라이센스 보유사로 만들 것이며, 제한된 수량의 라이센스를 무상으로 배급할 수 있는 권한을 주게 된다.


이 파트너십은 일본 게임 시장 내의 Unity의 입지를 굳건히 함과 동시에 더 나아가서 아시아 시장으로 영향력을 넓히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번 조약은 GREE와 함께 손을 잡으며 더 넓은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됨으로써 Unity에게 많은 개발자들에게 훌륭한 게임 저작 툴을 소개하는 기회가 될것이다.


최대 라이센스 보유사로써 GREE는 일본의 많은 개발자 네트워크에 안드로이드와 iOS를 위한 "Unity for GREE" 라이센스를 무료로 배포할 권한을 가진다. GREE는 많은 개발자들에게 개발을 훨씬 수월하게 만드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GREE 플랫폼에 모바일 게임 라이브러리 목록을 큰 폭으로 증가시킬 수 있게 될 것이다.



Unity의 아시아 총 지배인 John Goodale은 "GREE와의 협력 관계를 넓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GREE와 Unity는 급성장중인 일본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보다 엄청나게 많은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려는 공통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일본의 게임 개발자들은 혁신과 장르를 개척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Unity가 그들에게 힘을 보탤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라고 밝혔다.


개발 친화적인 관계로 유명한 GREE와 Unity는 세미나,강의, 그리고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무료로 제공하여 많은 개발자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유지해 나갈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