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리니지2’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스타 아가시온의 반응이 뜨겁다.

‘아가시온’은 게임 플레이 시, 캐릭터와 함께 다니며 주인공의 플레이를 돕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동반자 캐릭터로, 지난 2월 8일 ‘리니지2’는 ㈜iHQ의 대표 스타 ‘박재범, 장혁, 김수로, 김신영, 장희진’ 등 국내 정상급 스타를 모티브로 제작한 스타 아가시온을 선보인 바 있다.

스타 아가시온은 기존의 아가시온과 달리 게이머가 스킬 시전, 소환, 대기 등 액션을 취할 때마다 각각의 특색있는 ‘스타성’을 고스란히 담은 인터랙티브 모션을 취하게 되어 있어 유저가 스타와 함께 게임을 하는 듯한 색다른 재미를 십분 체감할 수 있다.

스타 아가시온이 공개된 이후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게임도 하면서 스타도 만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춤추는 모습에다 뾰족한 귀에 타투까지 너무 닮아서 놀랬어요.’, ‘재범군 아가시온 녹음 현장 보고 반해서 이제부터 플레이 하려구요’, ‘리니지2에서 김수로씨를 보니 색다르고 메이킹 동영상 너무 웃겨요!’ 등 스타 아가시온이 주는 특별한 즐거움에 매료된 고객들의 의견이 게시판에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장 김택헌 전무는 “게임 내에 스타를 단순히 등장시키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더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게임성에 기반하여 스타성을 가미한 새로운 컨텐츠라는 측면에서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아이온에서도 스타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조만간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게임 속에서 스타를 만나는 특별한 경험인 ‘스타 아가시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 (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니지2 인벤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