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에 춤을 가르치는 선생이 나타났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의 전략 웹 RPG ‘신선도’에서 말춤 댄서 NPC를 업데이트하고 ‘신선도 스타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20일(화) 밝혔다.

‘신선도’의 말춤 댄서 NPC는 11월 20일(화)부터 12월 19일(수)까지 약 1개월 동안 등장하는 소어촌 이벤트 NPC로 전세계를 강타한 싸이의 말춤을 패러디한 ‘신선도 스타일’을 가르쳐 주는 춤 선생이다.

‘신선도 스타일’ 댄스 퀘스트는 1일 최대 3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소어촌 이벤트 NPC로부터 말춤 댄스를 배워야 참여할 수 있다. 말춤 댄스 학습이 끝나면 10 명성과 랜덤하게 1개의 주술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1월 21일(수) 자정부터 11월 27일(화)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금화를 제공한다. 금화는 ‘신선도’ 에 출근하는 일수에 따라 누적된 금액으로 제공되므로, 최대 100금화를 획득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신선도 유저님들께 색다른 재미를 드리고자 신선도 스타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유난히 쌀쌀한 올 겨울에는 신선도와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대한민국 국민 웹게임 ‘신선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