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마친 NHN게임스의 'R2'가 6월 7일부터 6월 21일까지 2주간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에서 테스터로 활동하게 될 인원은 무려 1만 명으로 오는 5월 25일부터 6월 4일까지 ‘R2’ 공식 사이트 (r2.hangame.com)를 통해 모집한다.


'R2' 는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여러 기사단 세력들이 가상 지역 ‘콜포트’ 섬의 천하통일을 목표로 벌이는 치열한 전투를 그린 Full 3D MMORPG로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더욱 다양한 아이템과 새로운 영지 블랙 랜드의 공개가 예정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1차 클로즈 베타테스터로 활동한 회원의 경우는 이번 추가 테스터 모집과는 상관없이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이미 'R2'측은 오픈 베타 테스트까지 초기화를 하지 않겠다고 밝힌 바 있어 이번 대규모 테스터 모집에도 많은 게이머들이 관심을 두고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테스터로 선발되지 않은 게이머들도 'R2'를 체험할 수 있도록 초이스 PC방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R2'는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발맞춰 전국 1천 5백여 개의 PC방을 추가로 모집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R2'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고 한다. 초이스 PC방의 추가 모집은 5월 22일부터 30일까지이다.


☞ R2 인벤 바로가기





Inven Niimo - 이동원 기자
(Niim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