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동반자를 뜻하는 ‘소울메이트’라는 독특한 컨셉의 ‘미끄마끄 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로 2007년 새해를 맞는다.


㈜조이스펠(대표: 신인경)에서 개발, 효성 CTX㈜(대표: 김성남)을 통해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미끄마끄 온라인’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손쉬운 조작법, 2명이 커플을 맺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소울메이트’ 시스템, 아이템 외형과 능력치가 분리된 ‘소웰 시스템’ 등 타 게임과 차별화 된 요소로 주목을 받았던 캐주얼 RPG 게임이다.


‘미끄마끄 온라인’은 2006년 4월 국내 오픈 베타를 실시했으며, 해외 진출을 동시에 진행하여 현재 일본에서 상용화 서비스 중이다.


‘미끄마끄 온라인’은 2007년 초, 신규맵과 인스턴트 던전, 4차 전직과 특성화 스킬, 아이템 및 프리미엄 상점 추가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완전히 새롭게 바뀐 ‘미끄마끄 온라인 시즌2’(가제)를 국내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미끄마끄 온라인’의 독특한 요소는 그대로 유지하고 컨텐츠적인 측면에서 대폭 강화된 이번 업데이트는 현재 ‘미끄마끄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또 다른 재미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는 완성도 있는 컨텐츠와 ‘미끄마끄 온라인’ 특유의 아기자기한 손 맛을 제대로 느끼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끄마끄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미끄마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