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엔터테인먼트(대표 : 쿠로카와 후미오, 이하 덱스)가 개발하고 ㈜시드시코리아(대표 이승섭, 최성희)가 국내 서비스 중인카드 배틀 게임인 “알테일-라바트연대기” (이하 “알테일”)가 6월21일부터 6월28일까지 “쓴 만큼 돌려받자! 2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테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유저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한 것이며, 12일부터 진행중인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중 “쓴 만큼 돌려받자!!”의 후속 이벤트로 기획된 것이라고 밝혔다.


“쓴 만큼 돌려받자! 2탄!!” 이벤트는 유저가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상점에서 재활용 할 때, 기존 판매 가격보다 25% 더 높아진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로, 그 동안 사용하지 않고 쌓아만 두었던 카드를 재활용 할 경우 높은 가격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어서 원하는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알테일”은 현재 진행중인 다양한 정식 서비스 이벤트와 함께 자신과 대결했던 상대를 친구로 쉽고 빠르게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6월21일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알테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알테일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