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권준모)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에서 2월 5일부터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총 세 가지 게임 내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 ‘초콜릿 수집’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게임 내 모든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 캐릭터 ‘뽀루’를 통해 ‘밸런타인 초콜릿’ 아이템을 획득하면 ‘마법석’, ‘축복받은 무기 강화석’ ‘엘의 조각(불명)’ 등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는 행사다.

두 번째 이벤트인 ‘초콜릿 퀘스트’는 ‘밸런타인 초콜릿’ 아이템을 일정 수량만큼 수집하면 ‘제조 아바타’ 무기가 지급되는 행사다. 퀘스트 보상으로 제공된 아바타에는 던전에서 게임 플레이를 할 경우 경험치 1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기능성 혜택이 적용돼 있다.

마지막 이벤트인 ‘초콜릿 선물왕’에서는 게임 내 우편 시스템을 통해 ‘밸런타인 초콜릿’ 아이템을 가장 많이 선물한 상위 100명과 가장 많이 선물 받은 상위 100명의 게이머들을 각각 뽑아 온라인 문화상품권과 게임 아이템 ‘엘의 조각(불명)’ 등의 선물이 지급된다.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점과 만화풍의 연출 효과가 특징인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이다. 최근 대규모 신규 콘텐트 ‘시즌2’를 추가한 후 동시접속자 수가 1만 3천 여명을 넘어서면서 새로운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