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IMI]


IMI(대표 이정훈, www.imicorp.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그라제(대표 박창식)가 개발한 ‘레드워매니아(redwar.gamemania.co.kr)’에서 10일(수)부터 17일(수)까지 일주일간 ‘설 맞이 삼복(三福)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개로 구성되며, 첫 번째 ‘복조리를 모아라!’는 게임에서 ‘복조리’ 아이템을 모아 NPC(Non-Playable Character)에게 가져가서 다양한 게임 내 고급 아이템들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복조리’는 게임 내 몬스터에게서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고,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때에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복조리 복불복!’은 게임에서 수집한 ‘복조리’ 아이템을 걸고 NPC와 가위바위보를 해, 이기면 베팅한 복조리의 최대 5배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서버에서 오전 10시, 오후 6시, 자정부터 각 2시간 동안 경험치가 2배 제공되어 한결 스피디한 레벨업이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IMI 게임사업부 이재원 이사는 “‘레드워매니아’ 유저들이 비교적 짧은 명절 기간이지만 게임 내에서는 길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더불어 풍성함을 만끽할 수 있게 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레드워매니아의 ‘삼복(三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MI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http://www.gamemania.co.kr)나 레드워매니아 공식 홈페이지(http://redwar.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