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지원인터렉티브]

무협 MMORPG ‘천하는 당신의 것, 일검향’의 1차 비공개 시범테스트 첫날부터 높은 참여율과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기업 ㈜지원인터렉티브(대표 윤덕주)는 자사의 무협 MMORPG ‘천하는 당신의 것, 일검향’의 비공개 시범테스트 첫날, 1만 명의 테스트 신청자 중 총 7,458명이 접속해 74%의 참여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테스트 첫날임에도 불구하고 최고동시접속자수는 2,815명, 참여자 평균게임플레이시간은 200분 이상을 넘어서 근래에 보기 힘든 기록을 나타냈다.

테스터들의 높은 참여율과 호응에 지원인터렉티브는 주말 파티경험치 및 아이템드랍율 200%상승, 체험용 아이템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아울러 17일(토)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예정되어있던 테스트 시간을 종료 없이 진행하여 참여자들이 시간제한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주)지원인터렉티브 퍼블리싱사업본부 장목환 본부장은 “기대이상의 뜨거운 호응에 너무나 감사 드린다”라며, “첫 출발이니 만큼 향후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지원인터렉티브는 몬스터소환, GM PK 이벤트 등 참여자와 운영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