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3월을 맞이해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울전쟁 신학기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진행된다. 먼저 출석체크 이벤트는 매일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매 5번째 출석일에는 ‘바이아의 선물’, ‘30레벨 아이템 레시피’, ‘판 대상단의 상법서’ 등의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3월 7일부터 4월 25일까지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해 육성하는 모든 유저는 캐릭터 생성시 사냥에 도움이 되는 회복 아이템과 말다의 열매, 그리고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희귀 등급 무기 아이템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후 5레벨과 10레벨 달성시에도 추가적인 무기 아이템과 장신구 아이템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3월 21일부터 4월 18일까지는 ‘하면 할수록 모이는 행운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튼튼한 행운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피로도를 소모할수록 점점 더 고급 아이템이 들어 있는 ‘단단한 행운상자’, ‘견고한 행운상자’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견고한 행운상자에서는 최고 등급 회복 아이템들과 마법 아이템 획득 확률이 상승하는 ‘드와프 바인더’ 아이템이 드롭된다.

이밖에도 거울전쟁은 3월 PVP 밸런스 수정 업데이트, 4월 피로도 이일 시스템 등 게임성을 향상시키는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스토리 중심의 롤플레잉과 클래식 슈팅의 절묘한 만남, 슈팅 RPG 거울전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