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 2008년 하반기 화제를 불러일으킨 ‘좀비모드’에 다양한 재미요소를 강화한 ‘좀비모드2’를 오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좀비모드2에는 기존 좀비의 약점을 보완한 더? ? '강력한 좀비'가 등장함은 물론, 오리지널 좀비와는 다른 능력치를 보유한 '변종 좀비', 좀비를 위한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에 맞서는 인간진영에게도 일정시간마다 맵 내에 강력한 무기를 구할 수 있는 ‘보급상자’가 등장하고, 신체 능력을 향상시켜 좀비에 맞서 싸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선보여 좀비와 인간간에 더욱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수 있게 된다.

넥슨은 ‘좀비모드2’ 업데이트를 준비하면서 지난 11월 26일까지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디어 공모를 하는 등 유저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와 < SPAN style="FONT-SIZE: 12pt; FONT-FAMILY: 굴림; mso-bidi-font-size: 10.0pt; mso-hansi-font-family: Tahoma; mso-bidi-font-family: Tahoma; mso-ascii-font-family: Tahoma">호흡하며 업데이트를 해나갈 예정이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는 박경민 실장은 “지속적으로 좀비모드를 진화시켜 유저들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의견 제시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