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의 프로 게임단 <위메이드 폭스> (http://wemadefox.com, 단장 김영화)가 17일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한다.

게임단의 새로워진 홈페이지는 팀의 상징색인 녹색을 요소에 배치해 <위메이드 폭스> 만의 개성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또한, 선수단과 관련된 각종 정보가 한눈에 들어 올 수 있도록 만들어 원스탑 정보검색이 가능하다.

특히 첫 메인 화면에서 <위메이드 폭스>의 일정과 경기 정보 및 VOD보기, e스포츠 뉴스, 전체 팀 별 랭킹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 할 수 있어, 위메이드 팬 뿐만 아니라, e스포츠 팬 누구에게나 유용한 사이트가 될 전망이다.

추후에는 승부 예측 게임이나, 각 선수들의 팬클럽 카페 기능도 보완 할 예정으로 단순한 게임단 소개 사이트에서 벗어나 커뮤니티로서의 역할도 더욱 강화된다.

<위메이드 폭스> 김영화 단장은 “ <위메이드 폭스> 사이트가 e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이 쉽게 접속해서e스포츠 게임정보나 최신 소식들을 확인 할 수 있는 E스포츠의 허브사이트(Hub Site)로 거듭 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 폭스>는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 해 홈페이지의 첫인상을 재치 있는 한 줄 댓글로 표현해 올리는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MP3플레이어, 안기효 모델 키보드, 위메이드 폭스 응원도구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새롭게 바뀐 <위메이드 폭스>의 공식홈페이지 (http://wemadefox.com) 는 오는 17일 오후부터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