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야인터렉티브]


㈜이야인터렉티브(www.eyainteractive.com)와 ㈜SBSi(대표 이남기 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무림외전>(www.murimstory.co.kr)이 오픈 이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레벨 제한을 완화하는 것은 물론, 신규서버 추가, 신규 지역 추가 등 지금까지의 각종 제약과 제한을 해제, 더욱 많은 컨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먼저 레벨 제한이 59레벨에서 89레벨까지 확장되어 3차 전직이 가능하게 됨에 따라 더욱 세분화되고 특화된 직업의 선택이 가능해졌다. 이런 레벨 제한 완화에 걸맞은 신규 지역 ‘십팔리포’, ‘경성’, ‘신희초원’, ‘남강’의 총 4개 지역을 추가, 새로운 지역과 새로운 몬스터 그리고 더욱 새롭고 다양한 퀘스트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무림외전>의 한국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이야인터렉티브 측은 “무림외전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게이머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당초 예정보다 빠르게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련하였다.”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진정한 무림외전만의 묘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무림외전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