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지난 8월 11일부터 오픈 베타(Open Beta) 테스트를 시작한 ‘허스키 익스프레스’ (http://husky.nexon.com)의 신규 가입자수가 첫 주말인 16일을 기준으로 20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동시접속자수도 1만 명을 넘겨 경쾌한 출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온라인 게임 최초로 ‘개썰매’라는 신선한 소재를 활용한 온라인 게임으로, 폭력성을 배제한 감성적인 게임 전개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각각 썰매견들의 개성을 살린 설정과 완성도 높은 그래픽은 실제 설원 세계 속에서 강아지들과 함께 생활하는 것 같은 느낌을 제공한다는 평가다.


이와 같은 호응을 반영해,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판에는 하루 평균 약 2,500건의 게시물들이 오르는 등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도 이루어 지고 있다. 게임 속 스크린샷을 사진 앨범처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내용으로 14일부터 진행된 깜짝 이벤트에는, 이틀 만에 300여건이 훨씬 넘는 유저가 참여하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하였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최문영 디렉터는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이제 갓 걸음마를 시작한 아기 강아지와 같다”며 “많이 기대해주시는 것만큼, 신선한 게임, 평화로운 게임, 유쾌한 미소를 짓게 하는 게임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계속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PC방 게임순위 사이트인 ‘게임트릭스’ 자료(8월 16일자)에서도 상승 게임 1위로 기록되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usk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