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EA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6월 20일 E-마트에서 2010 FIFA World Cup South Africa™ 게임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준 높은 그래픽과 현실적인 모션감으로 극찬을 받고 있는 2010 FIFA WORLD CUP SOUTH AFRICA™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월드컵의 최종 엔트리 23인의 업데이트가 완료되어 더욱 현실감 넘치는 경기를 펼칠 수 있다.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대회는 수도권 이마트 5개점( 월계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부천점, 은평점, 고잔점)에서 펼쳐지며 1대1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펼치게 된다. 대회참가는 선착순 사전 접수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며, 접수는 각 점포의 게임매장 직원에게 신청하면 된다.



이번 대회의 각 점포별 우승자에게는 Xbox Arcade가 수여되며 그 외의 순위권자에게는 2010 FIFA World Cup South Africa™ (Xbox360 버전) , 신세계 5천원 상품권 등이 선물로 준비되어 있고 행운상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2010 FIFA World Cup South AfricaTM은 PS3, XBOX360, PSP, Wii 버전으로 출시 되었으며 심의 이용 등급은 전체이용가이다. 이 밖에 2010 FIFA World Cup South AfricaTM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fifa-world-cup.easports.com/home.action) 또는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를 통해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