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계열]

개발팀에서는 나이트계열의 방어형 스킬을 좀 더 게임에서 유용하게 활용하길 바라고 있으며,
부족한 부분을 상향하려고 합니다. 또한, 시즌1 오픈 후 추가된 신규 스킬들의 효과가 내부에서
확인한 것보다 더 낮은 효과로 적용되고 있음을 인지하였습니다.
용사 분들이 신규 스킬에 대해서 불만족하고 있는 것도 인식하고 있으며, 예전 컨저러 계열의
하향과 관련하여 급격한 상향 및 하향은 앞으로 지양하고자 함에 따라 지속적인 테스트 및
용사 분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차근차근 상향하는 쪽으로 개선하려고 합니다.


* 워리어
   - 십자방어 피해반사 스킬의 공격력 상향
   - 십자방어 피해반사 AP감소 8 > 20으로 상향
   - 연섬 공격력 상향
   - 칼날회오리 공격력 상향
   - 강탈 스킬에 적 방어도 감소효과 추가

* 템플나이트
   - 방패방어 공격력 상향
   - 분쇄 공격력 상향
   - 분쇄 스킬의 모든 타격에 AP 감소효과 추가
   - 연섬 공격력 상향
   - 강철의 돌풍 공격력 상향


[아처 계열]

현재 플래쳐의 PVE 딜링 스킬은 충분히 좋다고 개발팀에서도 인식하고 있으며,
이를 크게 조정하려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새롭게 추가된 스킬들의 효과가 기존의
스킬들에 비해 효과가 낮은 부분이 있어 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자 합니다.
트랩퍼는 전반적으로 딜링 수준이 낮으나, 이는 초기에 많은 상태 이상형 스킬을
주로 활용하는 클래스로 컨셉을 잡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타 클래스에 비해
낮은 딜링 역할을 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이를 조금씩 상향하려고 합니다.


* 플래쳐
   - 충격탄 1레벨부터 레벨 별로 기절시간이 증가하도록 변경 (최대 2.5초)
   - 플래처 잠행 치명타 버프효과를 3, 3.5, 4, 4.5, 5초로 변경
   - 화염방사 공격력 상향
   - 난사 공격력 상향
   - 난사 쿨타임 26초 >20초 변경
   - 초전자포 쿨타임 30초 > 24초 변경


* 트랩퍼
   - 덫 속박 유지시간을 2레벨마다 2초, 3.5초, 3초로 조정
   - 덫 속박 쿨타임 22초 > 18초 변경
   - 덫 속박 도트 피해량 상향
   - 충격탄 1레벨부터 레벨 별로 기절시간이 증가하도록 변경 (최대 2.5초)
   - 발리스타 공격력 상향
   - 돌려차기 스킬에 속도증가 버프효과 추가


[컨저러 계열]

컨저러 계열의 경우 플래쳐와 더불어 파티에서 높은 딜링을 하여야 하는 클래스이나,
이전의 밸런스 패치에서 못된 판단으로 파티에서의 역할까지도 지나치게 축소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이전의 딜링은 지나치게 높았다고 판단되며, 이전 수준까지는
아니여도 주 딜러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상향하고자 합니다.
아스트랄의 경우 딜의 비중이 높고, 다크메이지의 경우 상태이상형 및 파티형 스킬의 효과를
좀 더 높이는 쪽으로 컨셉이 잡아져 있는 클래스로 이에 맞추어 밸런스를
차차 개선하는 쪽으로 하려고 합니다.


* 다크메이지
   - 마법구 공격력 상향
   - 마나미사일 공격력 상향
   - 갑옷생성 마나회복량 상향
   - 갑옷생성 쿨타임 180초 > 150초 변경
   - 용암분출 공격력 상향
   - 용암분출 쿨타임 30초 > 24초 변경
   - 공간균열 쿨타임 36초 > 32초 변경
   - 공간균열 스킬에 속도증가 버프 추가


* 아스트랄
   - 마나폭발 공격력 상향
   - 갑옷생성 쿨타임 180초 > 150초 변경
   - 사신소환 다단히트 공격력 상향
   - 마법구 다단히트 공격력 상향
   - 위협의 북 스킬에 적 공격력 감소 디버프 추가


[파이터 계열]

아라한의 경우 PVE보다는 PVP에 치중한 클래스 컨셉으로 개발이 되었으나,
이로 인해 PVE플레이에 있어서 생각보다 낮은 효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조금씩 개선하고자 합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스킬의 경우에도
브레이커는 좋은 효율을 가지고 있다고 보이나, 아라한은 생각보다 낮은 효율을
가지고 있어 이를 조금씩 개선하려고 합니다.


* 아라한
   - 기력흡수 효과 공격력 상향
   - 금강불체 전투력감소 수치 감소
   - 천열권 공격력 상향
   - 천열권 쿨타임 24초 > 20초 변경
   - 기공탄 공격력 상향
   - 파공탄 쿨타임 30초 > 24초 변경


* 브레이커
   - 화룡대포 쿨타임 40초 > 34초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