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토) 저녁 9시부터 10시 50분까지 약 1시간 50분간 엘포와 비타 서버에서 길드영토전이 진행되었다. 엘포 서버는 DEVIL, 아신제국, 늑대와여우, PACIFIC / 비타 서버는 제네시스, 시드, 장미, NEWS가 참여했다.


엘포 서버는 DEVIL과 늑대와여우, PACIFIC과 늑대와여우, 아신제국과 PACIFIC의 전투가 진행되었고 비타 서버는 장미와 제네시스의 전투가 진행되었으며 그 결과 엘포 서버는 아신제국과 늑대와여우, 비타 서버는 시드와 NEWS가 영토를 획득하는 영광을 얻었다.


▲ 지난 주 길드영토전 결과, 매주 다양한 이야기들이 들려오고 있다.


엘포 서버는 아신제국이 PACIFIC의 영토였던 혈제의 길 수정구역을 공격해 빼앗았다. 이번 주 PACIFIC의 길드영토전 전투가 모두 패한 것으로 미루어 보아 PACIFIC의 길드영토전 참여 인원이 부족했거나 길드영토전 참여를 하지 않은 것으로 예상한다.

이와 함께 늑대와여우도 PACIFIC의 영토를 공격해 얻었으며 PACIFIC은 이런 상황이 지속한다면 남은 6개의 영토 또한 안전하지 않아 보인다.

비타 서버는 제네시스와 장미의 전투가 진행됐으며, 제네시스의 방어 성공으로 장미는 영토 획득에 실패. 빈 영토를 공격한 NEWS와 시드만이 영토를 확장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집중 공격을 받으며 하나씩 영토를 빼앗기고 있는데, 길드 신앙신을 시드와 똑같이 변경해 이번 주 시드의 공격 대상에서 벗어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 아신제국과 늑대와여우에게 공격받은 PACIFIC, 남은 영토가 많지는 않다.


▲ 제니시스는 시드와 같은 신앙신으로 변경해 공격을 받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