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 어윤수(SK텔레콤 T1)가 올 시즌 처음으로 코드S에 입성한 한재운(스타테일)을 제압했다.

지난 2013 WCS 시즌3 코리아 준우승자 어윤수가 12일 2014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32강 C조 1경기에서 한재운을 2:0으로 격파하고 승자전에 진출했다.

어윤수는 1세트 헤비테이션스테이션에서 빠른 승리를 거뒀다. 9시 지역을 기반으로 한 한재운의 전진 관문 광전사 러시를 깔끔하게 막고 일찌감치 승기를 잡은 것. 빠른 일벌레 정찰로 한재운의 본진에 생산 건물이 없다는 것을 파악한 모습이었다. 이후 어윤수는 시간을 주지 않고 저글링, 바퀴 공격으로 한재운의 입구를 돌파하며 GG를 받아냈다.

허무하게 첫 세트를 내준 한재운은 2세트 전장으로 연수를 선택한 뒤 조심스러운 플레이를 펼쳤다. 앞마당 확보 이후 불사조 견제를 시도한 뒤 추가 확장을 가져간 뒤 파수기, 추적자를 다수 모아 빠른 타이밍에 진출을 시도했다. 로봇공학시설을 배제한 체제였지만 예언자를 생산하면서 어윤수의 군단숙주 체제를 노린 플레이를 펼쳤다.

하지만 어윤수는 군단숙주의 식충과 저글링, 타락귀를 빠르게 확보해 한재운의 타이밍 러시를 막고 본격적인 압박에 나섰다. 한재운은 황급히 2개의 로봇공학시설을 건설하며 거신 확보에 박차를 가했지만, 어윤수의 압박에 점점 숨이 막히는 듯 했다. 결국 어윤수는 상재적으로 매우 빠른 타이밍에 무리군주, 군단숙주 조합을 완성하며 GG를 받아냈다.


2014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32강 C조
1경기 어윤수 2 vs 0 한재운
1세트 어윤수(저, 11시) 승 vs 패 한재운(프, 1시) 헤비테이션스테이션
2세트 어윤수(저, 7시) 승 vs 패 한재운(프, 1시) 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