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더 서밋(Beyond The Summit)에서 주최하는 The Inaugural에서 버드갱이 한국 지역 선발전을 뚫고 예선 진출권을 손에 넣었다.

7일 The Inaugural 한국 지역 선발전에 'THE BONK'란 팀명으로 출전한 버드갱은 Rave(구 EoT 해머)를 꺾고 올라온 MVP 핫식스를 제압하며 예선에 이름을 올렸다. The Inaugural은 한국과 동남아지역 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회로 8일과 9일 동남아 지역 선발전이 진행된다.

10일부터 진행되는 The Inaugural 예선전은 버드갱과 동남아 지역 선발전을 통과한 팀을 포함한 총 8팀이 참가, 2팀이 한 조가 되어 3전 2선승제로 펼쳐진다. 첫 경기를 펼치는 버드갱은 인도네시아의 Rex Regum Qeon과 승부를 펼치며, 이 단계에 초청받은 MVP 피닉스는 필리핀의 미네스키와 13일에 경기를 펼치게 된다.

The Inaugural 1차 예선 스케줄(한국시각 기준)

10일
19:00 1경기 버드갱 vs Rex Regum Qeon
22:00 2경기 Arrow Gaming vs MiTH.Trust

11일
21:00 3경기 동남아 선발전 통과팀 vs MoM(구 N9)

13일
23:30 4경기 Mineski vs MVP 피닉스

각 경기 승자는 본선행을 위한 마지막 단계인 조별 예선에 진출하게 된다. 1, 2경기 승자 팀은 말레이시아의 타이탄과 제퍼가 기다리는 A조에 속하며, 3, 4경기 승자 팀은 싱가포르의 사이드와 말레이시아의 오렌지가 기다리는 B조에 속하게 된다.

각 조 상위 2개 팀은 본선에 진출, 5전 3선승제로 진행되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을 통해 최종 우승 팀을 가리게 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2천달러(약 210만 원)의 상금과 함께 THE SUMMIT ASIA 진출권이 주어진다.

THE SUMMIT ASIA는 비욘드 더 서밋이 주최하는 첫 랜 이벤트인 THE SUMMIT의 아시아 지역 선발전으로, 중국의 VICI GAMING, IG, LGD, NewBee가 승부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