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챌린지 팀 구성이 발표됐다. 5월 7일부터 열리는 'LoL 올스타'는 이벤트 매치 격인 '올스타 챌린지'와 대륙별 1위 팀들이 격돌하는 '올스타 인비테이셔널'으로 나뉜다.

한국 시각 25일 새벽, 팀 구성이 발표된 '올스타 챌린지'는 지역별 2명의 선수를 선발해 두 팀으로 나눠 대결하는 이벤트 매치다. 한국 선수로는 CJ 프로스트의 '샤이' 박상면, '매드라이프' 홍민기가 참가하게 됐다.

먼저, 팀 아이스(ICE)는 한국의 '매드라이프' 홍민기, CLG의 '더블리프트', 얼라이언스의 '프로겐', WE의 '카오메이', 사이공조커스의 '아치'가 속해있다. 북미, 한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선수로 구성된 봇 듀오와 유럽 최고의 미드라이너 프로겐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게다가 WE의 '장동건' 차오메이와 사이공 조커스의 숨은 힘 아치의 활약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헥사킬 식스맨은 전 WE소속이었던 '미사야'가 참가한다.

팀 아이스와 대결할 팀 파이어(FIRE)도 화려하다. 갬빗 게이밍의 '다이아몬드', TSM의 '비역슨', CJ 프로스트의 '샤이', WE의 '웨이샤오', 사이공조커스의 '큐티비'로 구성됐다. 헥사킬 식스맨은 전 TPA소속이었던 '토이즈'가 참가한다.

파리에서 열리는 LoL 올스타는 한국 시각 5월 8일 목요일, 23시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일정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