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롤챔스 섬머 2014 조 추첨이 끝났다.

6월 11일, 용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롤챔스 섬머 2014 조 추첨식이 끝나면서 뜨거운 여름을 불태울 준비를 마쳤다. 많은 팬들과 함께한 조 추첨식에서 선수들 사이에 보이지 않은 신경전도 펼쳐졌다.

A조는 우승자 출신의 두 팀이 만났다. 지난 시즌 우승팀 삼성 블루와 복수를 위해 칼을 간 SKT T1 K가 만났다. 롤 마스터즈 결승전에서 삼성 블루에게 패배한 SKT T1 K였기에, 설욕할 기회가 만들어진 셈. 또, IM#1과 IM#2가 만나면서 IM 내전이 완성됐다. 지난 시즌에 이어 또다시 A조는 내전이 만들어지면서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조가 됐다.

B조에서는 나진 형제팀이 만났다. KT 불리츠의 '스코어' 고동빈이 '카카오' 이병권에게 기운을 받아 나진 내전을 만들었다. 또, 지난 시즌까지 나진 소드의 일원이었던 '나그네' 김상문과 '리미트' 주민규가 현재 KT 불리츠 소속이기에 재미있는 경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이 둘과 아마추어 시절 동료였던 '갱맘' 이창석이 있는 진에어 팰컨스도 B조에 합류하면서 흥미진진한 대진이 완성됐다.


C조도 매우 재미있는 대진이 완성됐다. 기세 오른 삼성 화이트와 CJ 프로스트가 만났다. 여기에 빅파일 미라클과 SKT T1 S가 합류하면서 연륜과 패기가 조합된 C조가 완성됐다. 이렇게 삼성 화이트와 SKT T1 S가 만나면서 삼성 갤럭시와 SKT T1의 모든 팀들이 만나는 결과가 만들어졌다.

D조 또한 조 1, 2위를 예측하기 힘들다. 모든 경기가 흥미진진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대진은 CJ 블레이즈와 진에어 스텔스의 대결이다. '잭윤발'로 돌아온 '캡틴잭' 강형우가 자신이 몸담았던 CJ 블레이즈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다.

16강 개막전은 6월 18일 (수) 저녁 7시에 진행되며, 삼성 블루 대 IM#1, 나진 소드 대 KT 불리츠의 경기로 롤챔스 섬머 2014가 시작된다.


롤챔스 섬머 2014 조 추첨 결과

A조

삼성 블루 - IM#2
SKT T1 K - IM#1


B조

나진 실드 - 나진 소드
KT 불리츠 - 진에어 팰컨스


C조

삼성 화이트 - 빅파일 미라클
CJ 프로스트 - SKT T1 S


D조

CJ 블레이즈 - 진에어 스텔스
KT 애로우즈 - MK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