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GSL의 올해 연간 스폰서인 핫식스가 GSL 결승전 당일 전국의 팬들을 찾아가는 ‘핫식스가 떴다’ 시즌3를 대구의 명소인 동성로에서 진행한다. ‘핫식스가 떴다!’ 시즌3는 오는 10월 4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WABAR’에서 바크래프트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구 행사는 ‘젊음의 거리’ 동성로에서 대구 지역 팬들이 함께 모여 올해 마지막 GSL 우승자의 탄생을 응원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핫식스는 e스포츠 팬들이 모여 응원할 수 있도록 단체 관람 장소와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핫식스가 떴다!’ 시즌 3 현장에서는 서울 결승전 현장과의 이원 생중계 방송을 통해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전할 계획이며,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결승 진출 선수의 사인 마우스 패드 및 블리자드 MD 상품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핫식스는 올해 결승전마다 지방 한 곳을 찾아가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e스포츠 팬들이 함께 모여 결승전을 즐길 수 있는 전국 투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즌 1과 시즌 2 결승전에는 각각 대전과 부산 지역을 찾아가 지역 팬들을 위한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핫식스가 떴다!’ 참가 방법은 GOM eXP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신청메일(esports@gretech.com)을 보내면 된다. 9월 19일부터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당첨자를 선발한다. 당첨자는 10월 1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GOM eXP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GSL은 스타크래프트 2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의 한국 지역을 대표하는 리그다. GSL과 함께 WCS America, WCS Europe 등 3개 지역 리그에서 연중 WCS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상위 16명은 11월 7일부터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블리즈컨 2014 에서 진행되는 WCS 글로벌 파이널에 진출하여 올해의 세계 챔피언 자리를 놓고 격전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