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R&D(연구 개발)직종의 신규 직원을 모집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첫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로 우뚝 섰다. 하지만 라이엇 게임즈는 첫 게임이 대박을 쳤던 사례라, 후속작에서 경쟁력이 없지 않겠냐는 평가도 일각에서 나오는 게 사실이다. 그런 면에서 라이엇 게임즈의 이번 신규 직원 모집은 의미가 깊다.

라이엇 게임즈는 "오늘 우리는 연구 개발팀 직원을 모집한다고 글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같은 게임을 만들 사람을 찾고 있다. 연구 개발팀에 지원할 사람은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실패를 통해 배우는 것에 제약이 없다. 항상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그런 것에서 나온다고 생각한다. 리그오브레전드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들을 연구 개발팀으로 보낼 계획은 없다. 라이엇 게임즈는 여전히 리그오브레전드가 우선순위이며, 앞으로 오랜 시간동안 그럴 예정이다"라고 얘기했다.

그리고 "아직 후속작을 개발하는 건 아니다. 하지만 우리가 후속작을 개발하게 되면 제일 먼저 리그오브레전드 유저들에게 알게 해주겠다. 미래에 우리가 개발할 게임은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일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