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래더 시즌11의 대진표가 공개됐다.

오는 15일부터 우크라이나에서 펼쳐질 스타래더 시즌11(이하 스타래더) 본선 무대에서 MVP 피닉스는 VP 폴라와 맞붙게 됐다. MVP 피닉스는 스웨덴에서 펼쳐졌던 드림리그에서 VP 폴라와 맞붙어 0:2로 패한 적이 있다.

이번 스타래더에는 유럽의 Nip, 엠파이어, 헬레이저, VP 폴라와 중국의 iG, CDEC, 북미의 Fire, 동남아에서는 MVP 피닉스가 참가한다. '역대 스타래더 중 라인업이 가장 약하다'는 평도 있지만, 그런만큼 MVP 피닉스로서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지난 드림리그 VP 폴라와의 1세트에서 거의 다 잡은 경기를 한 순간의 판단 실수로 내준 것이 리그 탈락의 큰 원인이 되었기 때문에, MVP 피닉스가 복수를 위해 어떤 전술을 가지고 나올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스타래더 본선 무대는 i-리그와 동일하게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타래더의 기본 총 상금은 8만 달러(한화 약 8,600만 원)이며, 게임 내 관전권 판매 수익의 일부가 상금에 적립되어 현재는 약 12만 4천 달러(한화 약 1억 3,400만 원)까지 증가한 상태다.

본선 경기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경기 시간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스타래더 전 경기는 트위치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타래더 시즌11 본선 대진표

1경기 엠파이어 vs Fire
2경기 헬레이저 vs CDEC
3경기 MVP 피닉스 vs VP 폴라
4경기 Nip vs 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