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Tempest)의 2016 히어로즈 섬머 챔피언십 우승을 축하하는 특별 탈것이 출시됐다.

블리자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섬머 챔피언십에서 스프링 챔피언인 MVP 블랙과 치열했던 명승부 끝에 2016 섬머 챔피언의 왕좌에 오른 템페스트를 위한 헌정 탈것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탈것은 기존 글로벌 챔피언십 우승 탈것과 마찬가지로 템페스트의 팀 로고가 그려져 있으며, 여름에 어울리는 빨간색 배경으로 다른 탈것들과 시각적인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2016 섬머 결승전 시공의 증표 탈것의 판매액 일부는 템페스트 팀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팬들은 새로운 탈것을 구매해 사용하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팀도 후원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16 섬머 결승전 시공의 증표 탈것은 게임 내 상점을 통해 배틀 코인(4,500원)으로 구입이 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에 진행될 2016 폴 챔피언십에서 새로운 챔피언이 결정되기 전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히어로즈 섬머 챔피언십의 열기는 이제 2016 폴 챔피언십의 한국 대표를 결정하는 국내 리그로 넘어올 것으로 보인다. OGN은 현재 히어로즈 슈퍼리그 시즌 3의 예선전을 진행 중으로, 오는 7월 30일 본선 개막전을 시작으로 그 화려한 대장정을 다시 한번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