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상암 e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 8강 A조 최종전에 루나틱 하이가 콩두 운시아를 3:0으로 잡아내고 지난 시즌 1의 패배를 화끈하게 설욕했다.

루나틱 하이가 '후아유' 겐지의 활약에 힘입어 1라운드를 먼저 따냈다. 콩두 운시아는 2라운드부터 조금씩 기세를 회복하더니 한 라운드를 따내며 만회에 성공했다. 3세트는 비슷했으나 결국 루나틱 하이가 승리했다. 트레이서와 겐지가 대단한 활약을 보여줬다. 주요 딜러의 활약을 바탕으로 루나틱 하이가 먼저 웃을 수 있었다.

콩두 운시아는 2세트 왕의 길에서 공격에 먼저 나섰으나 만족할만큼 차량을 이동시키진 못했다. 반면, 루나틱 하이는 완벽에 가까운 승리를 거두며 기세를 탔다. '후아유'가 기습적으로 꺼내든 파라가 불을 뿜었다. 콩두 운시아는 파라를 견제할 수단이 많지 않았고 루나틱 하이는 정말 빠른 시간에 경기를 마무리했다.

3세트, 아누비스 신전. 콩두 운시아가 A거점을 뚫어내는 데 꽤 오랜 시간을 사용했다. 상대 서포터를 노리고 들어갈 때마다 루나틱 하이가 집중적으로 견제하며 상대를 전부 잡아냈다. 50초를 남겨두고 A거점을 통과한 콩두 운시아는 끝내 B거점을 통과하지 못했다.

공수교대. 루나틱 하이가 A거점을 단 한 번의 공격으로 뚫어냈다. 콩두 운시아는 6분 가까이 수비에 성공해야만 했다. 콩두 운시아는 상대 여섯 명의 궁극기가 모두 차올랐을 때, 본인들도 궁극기를 모두 사용하며 한 타이밍을 버텨냈다. 그 한 번의 큰 싸움을 막아낸 콩두 운시아는 끝내 6분을 버텨내며 역전 시나리오를 그렸다.

연장전 승부를 결정지은 곳은 오아시스 전장이었다. 루나틱 하이는 거점 점령 맵에서 놀라운 슈퍼 플레이를 선보이며 거점을 지배하고 경기를 마무리 3:0으로 4강에 올랐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2 8강전 A조 최종전

루나틱 하이 3 vs 0 콩두 운시아
1세트 루나틱 하이 승 vs 패 콩두 운시아 - 일리오스
2세트 루나틱 하이 승 vs 패 콩두 운시아 - 왕의 길
3세트 루나틱 하이 승 vs 패 콩두 운시아 - 아누비스 신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