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오는 1월 27일(일)과 29일(화)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로 진행되는 올레 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24강 3주차 경기를 진행한다. 24강 3주차에는 정윤종, 김윤환, 김민철, 김승현 등이 출전한다.

1월 27일(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24강 E조 경기에는 정윤종(P), 정영재(T), 한두열(Z), 김윤환(Z)이 출전한다. 정윤종은 정영재와 맞붙는다. 두 선수 모두 SKT T1 출신이라는 점에서 양 선수간의 대결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어지는 경기에는 저그전에 일가견이 있는 한두열과 김윤환 간의 대결이 예고되어 있어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1월 29일(화) 오후 5시부터 열리는 F조에는 김민철(Z), 박수범(P), 김승현(P), 강태완(T) 출전해 16강 진출에 도전한다. 많은 이들이 김민철의 16강 진출을 예상하고 있는 가운데, 치열한 접전 끝에 16강에 진출할 최종 주인공이 누가될 것인지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29일(화) F조 경기 종료 후 약 1시간 뒤에는 16강 조 지명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16강 진출을 확정 지은 선수들의 종족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어 다양한 전략을 활용한 명승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ASL 시즌7는 쾌적한 관람 환경 제공을 위해 유료 좌석제로 진행된다. 24강 3주 차 경기 예매는 1월 23일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장 판매는 경기 당일 오후 5시부터 잔여석이 남은 경우에 한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SL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장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ASL 시즌7는 현장 관람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ASL 손난로 보조배터리와 ASL 선수 유니폼, ASL 마우스패드 등을 선물할 예정이며, SNS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게임 & e스포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