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가 힘겹게 승리하며 4강 풀리그 진출을 확정했다.

12일 넥슨 아레나서 열린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21경기에서 한화생명e스포츠가 엑스퀘어를 세트 스코어 2:0으로 눌렀다. 경기 내용을 보면 팽팽했다. 엑스퀘어는 한화생명e스포츠를 상대로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모두 분전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힘겹게 승리하며 4강 풀리그행을 확정했다.

스피드전부터 접전이 벌어졌다. 양 팀은 한 라운드씩 주고 받으면서 5라운드까지 승부를 끌고 갔다. 1, 3라운드에는 2, 3위를 차지했던 엑스퀘어가 챙겼고, 한화생명e스포츠는 2, 4라운드 상위권 싸움 승리로 웃었다. 4라운드에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퍼펙트 승리도 차지했다. 1세트 마지막 5라운드 결과, 최영훈의 수비가 돋보였던 한화생명e스포츠가 엑스퀘어를 스피드전에 힘겹게 물리쳤다.

양 팀의 접전은 아이템전에도 이어졌다. 1라운드는 마지막 역전을 꾀하던 상대의 노림수를 잘 넘긴 한화생명e스포츠가 챙겼다. 엑스퀘어는 상위권 싸움을 안정적으로 가져가며 2라운드에 승리, 팽팽하게 맞섰다. 마지막에 웃었던 건 한화생명e스포츠였다. 3라운드에는 상대 진격을 몸으로 계속 막으며 승리했고 4라운드에는 흔들리지 않았던 최영훈의 레이스로 역전 위기를 넘겼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21경기 결과

한화생명e스포츠 2 vs 0 엑스퀘어
1세트 스피드전 한화생명e스포츠 3 vs 2 엑스퀘어
2세트 아이템전 한화생명e스포츠 3 vs 1 엑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