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서울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2주 2일 차 일정이 진행됐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E-STATS ESPORTS와의 치열한 경기 끝에 2:0으로 승리했다.

E-STATS ESPORTS가 스피드전에서 2세트까지 아프리카 프릭스를 상대로 승리하면서 이변이 나왔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선두 싸움에서 E-STATS ESPORTS와 굉장히 치열하게 대결했지만, 하위권 선수들이 계속 7, 8위를 기록하면서 종합 합산에서 밀리는 모습이 자꾸 나왔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3세트부터 경기력이 올라왔다. 에이스인 유영혁이 흰소x를 이용해 계속 주도적으로 몸싸움을 하면서 상대의 주행을 방해했다. E-STATS ESPORTS는 김지민의 활약으로 1위 자리를 계속 지켜냈지만, 후 순위 싸움은 아프리카 프릭스가 힘을 발휘하면서 경기를 최후까지 끌고 갔다. 치열한 양 팀의 대결은 5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종합 점수 1점 차이로 아프리카 프릭스가 승리했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E-STATS ESPORTS는 아이템전에서도 치열한 순위 경쟁을 이어갔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스피드전에서 아쉬웠던 홍승민이 분전했고, E-STATS SPORTS는 스피드전에 이어 아이템전에서도 김지민이 활약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3세트 아이템 '닥터R'을 제때에 활용하면서 상대의 컨트롤을 방해한 것으로 승리를 따냈다. 4세트에도 아프리카 프릭스가 마지막 랩 결승선을 앞두고 상대의 진로를 방해하면서 극적으로 아이템전 승리를 따냈다. 결국, E-STATS ESPORTS의 분전에도 아프리카 프릭스는 2:0 승리를 따내고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5경기

5경기 아프리카 프릭스 2 vs 0 E-STATS ESPORTS
1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3 vs 2 E-STATS ESPORTS - 스피드전
2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3 vs 1 E-STATS ESPORTS - 아이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