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종로 LoL 파크에서 '2021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WCK)' 그룹 스테이지 2일 차 일정이 진행됐다. 2경기에서는 와리와리 대난투 1위를 기록했던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이 베이비 이즈 87을 2:0으로 제압했다.

1세트가 시작됐다.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이 '재키'의 리븐을 앞세워 유리하게 경기를 풀어갔고, 베이비 이즈 87도 두번째 드래곤 한타에서 크게 득점하며 바짝 추격했다. 하지만, 이후 한타마다 '데빌'의 갈리오가 광역 도발을 기가 막히게 적중시키면서 베이지 이즈 87의 발을 꽁꽁 묶었다. '노스' 레오나의 연계도 매우 좋았다.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의 연이은 공세에 베이비 이즈 87은 급격하게 무너졌다. 허무하게 잘리는 모습도 나왔다. 화염 드래곤 한타서 대승을 거둔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은 바론으로 향했고, 수비 하러 온 베이지 이즈 87의 잔여 병력을 깔끔하게 소탕하며 바론 버프를 손에 넣었다. 그대로 적진으로 진격한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은 힘의 차이를 보여주면서 1세트를 승리로 가져갔다.

이어진 2세트,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은 '마루' 올라프의 라인 주도권을 바탕으로 탑에서 연달아 득점했고, 베이비 이즈 87은 '노스'의 나미가 자리를 비운 틈을 타 상대 원딜을 잡아내며 손해를 메웠다. 당연히 선공권이 있던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이 더 많이 득점하는 흐름이었다.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은 베이비 이즈 87의 봇 다이브를 제대로 받아치며 더욱 격차를 벌렸다. '재키'의 리신이 킬을 쓸어담으며 엄청나게 성장했다. 이후 오브젝트 위주로 운영하면서 차근차근 격차를 벌려갔다. 베이지 이즈 87은 깜짝 바론으로 역전을 노려봤지만, 그 과정에서 3킬을 헌납하고 말았다.

결국,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의 세 번째 드래곤을 앞둔 한타에서 게임이 끝났다. 양 팀은 5대 5로 꽝 맞붙었는데, 성장 차이가 컸던 만큼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이 일방적으로 승리를 거뒀다.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은 그대로 적진으로 달려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 2021 WCK 그룹 스테이지 2일 차 2경기 결과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 2 vs 0 베이비 이즈 87
1세트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 승 vs 패 베이비 이즈 87
2세트 브레이크 프레임 게이밍 승 vs 패 베이비 이즈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