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5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World of Tanks)’의 공식 토너먼트 대회인 ‘JOYGEAR배 월드 오브 탱크 팀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액세서리 및 e스포츠 주변기기 전문 쇼핑몰 JOYGEAR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는 ‘월드 오브 탱크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중전차∙중형전차∙구축전차가 5단계, 경전차는 4단계, 자주포는 3단계로 제한되는 등 기존보다 참가 단계의 제한이 낮아져 더욱 많은 유저들에게 토너먼트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5월 14일부터 19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의 토너먼트 탭에서 5인 팀 기준 예비 인원 포함 최대 7명으로 팀을 구성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예선 경기는 5전 3선승제로 5대 5 전투로 펼쳐지며 진행된다. 결승전은 5월 26일 밤 9시부터 진행된다.

팀 챌린지 우승팀에게는 8,000골드, 준우승팀에게는 3,000골드, 3,4위 팀에게는 각각 1,000골드씩 지급되며, 이와 함께 후원사인 JOYGEAR가 준비한 푸짐한 상품이 함께 제공된다. 1위에게는 Divoom 블루투스 스피커 Bluetune PoP을 비롯 Xoopar 파워 뱅크 배터리 Xboy, Xoopar 터치펜∙충전 젠더 Cable Pen S 등 총 20만원 상당의 상품이 증정되며, 2위에게는 Divoom 게이머용 스피커 iTour Rock과 Xoopar 터치펜∙충전 젠더 Cable Pen S를, 3위에게는 Divoom 휴대용 스피커 iTour20를 제공한다. Xoopar 멀티 USB케이블 Spider는 1∙2∙3위팀 모두 공통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번 대회 후원사인 JOYGEAR는 자사의 페이스북에서 대회 기간 중 JOYGEAR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회원 가운데 30명을 추첨하여 원하는 기종의 ‘월드 오브 탱크’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와 300골드를 증정한다.

워게이밍 코리아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현재 성황리에 진행 중인 ‘WTKL’과 더불어 월드 오브 탱크 유저들이 누구나 부담 없이 대회에 참가해 전차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팀 챌린지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 대회는 전차 단계별 참가 제한이 낮아진 만큼 많은 유저들이 부담 없이 대회에 참가해 최고의 팀워크를 발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월드 오브 탱크’ 및 ‘JOYGEAR배 월드 오브 탱크 팀 챌린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