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일(수) 12시 용산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제4회실내무도아시아경기대회 스타크래프트2 국가대표 선발전'의 32강 대진표가 공개됐다.

선발전에 참가하는 선수는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와 e스포츠연맹(이하 '연맹')에서 각각 14명씩 추천한 선수들과, 무소속 대표 선발전을 통과한 4명으로 이루어졌다. 대진표 추첨은 오늘(22일) 12시 협회 회의실에서 연맹 이준호 사무국장 참석 하에 진행되었다. 32강에서는 같은 팀과 대전하지 않도록 배분되었다.

대표적 관심 대결로는 브루드워 막바지 테란의 양대산맥이었던 이영호와 정명훈의 승부가 예정되어 있으며, 그외 천적 관계로 이름난 정종현과 이정훈,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기록한 정윤종과 강동현, 협회 최고의 기세를 유지하고 있는 신노열과 김유진, 브루드워 최후의 우승자와 GSL 우승자 출신인 허영무와 권태훈 등이 첫 대결을 펼친다.

모든 경기는 3전 2선승제로 진행되며 24일 12시에 시작해 당일에 결승까지 모두 치러질 예정이다. 선발된 2인의 선수는 6월 29일부터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시작되는 제4회 실내무도아시아경기대회 본선에 출전할 자격을 얻게 된다.

방송 진행은 나이스게임TV에서 담당하며, 아프리카TV와 트위치TV를 통해서 생중계된다.


1) 한국e스포츠협회 프로게이머 14명 명단 (2013년 4월 스타크래프트 부문 프로게이머 공인 랭킹)


2) e스포츠연맹 14명 명단 (e스포츠연맹 추천 선수)


3) 무소속 대표 4명 명단 : 1위 최연식(T), 2위 박기웅(P), 3위 이상군(Z), 4위 김한별(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