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하스스톤 인기 콘텐츠 스트리머컵이 시즌 2을 맞이한 전장(Battlegrounds)을 주최지로 삼아 16강 조별 경합 대회로 찾아온다. 오늘 10월 17일(월) 및 내일 18일(화) 양일간 각각 저녁 7시부터 (이하 모두 한국 시간 기준) ‘하스스톤 전장 돌드컵’이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틀에 걸쳐 우승 상금 1,000만원을 두고 치러지는 이번 전장 돌드컵에는 A조 여덟 명(갱맘, 나나양, 나무늘보, 레니아워, 룩삼, 박잔디, 원정상, 호무새, 이하 가나다 순), 그리고 B조 여덟 명(김기열, 김정민, 던, 얏따, 용봉탕, 우희, 중괄호, 힘의길) 등 다양한 실력과 특색을 보유한 후보들이 출전해, 16강 토너먼트로 맞붙는다.

오늘 첫 날 조별 세 경기 이후 점수 합산을 통해 조별 각 조 4명까지 내일 본선 8강 결승전에 출전하게 되는 가운데, 각 조에서 어떤 선수들이 전장에서의 실력과 운은 물론, 이번 시즌 특유의 광채를 뽐낼 지에 관심이 모인다.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팬들을 위한 시청자 이벤트도 마련돼,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왕돌쿠션,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스탠드 및 멀록 홈즈 스트링백 등 매력적인 하스스톤 굿즈가 증정된다.

이번 하스스톤 전장 돌드컵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