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신규 5티어 항해사인 ‘에린 로저스(불)’를 추가했다. ‘에린 로저스(불)’는 선회력에 특화된 항해사로, 적에게 반격 시 상대의 선회력을 대폭 감소시키는 ‘긴급 선회’ 등 보유 스킬을 통해 뛰어난 회피 공격력을 보여준다.
이와 더불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자원섬’ 콘텐츠를 개선했다. 유저들이 보다 원활하게 자원을 획득할 수 있도록 5레벨부터 8레벨까지의 ‘자원섬’ 분포도를 증가시켰으며, 8레벨에서는 ‘자원섬’의 밸런스를 300%까지 확장함에 따라 1회에 채집 가능한 식량이 1M에 달하는 등 자원 채집량이 크게 늘어났다.
신규 유저의 성장을 지원하는 ‘성장 축하 선물 상자’도 업데이트했다. 신규 유저는 최대 30레벨까지 요새를 레벨업 할 때마다 선물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상자에는 ‘고급 함선 설계도’ 및 자원, 가속 아이템 등 강화 및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이 다양하게 담겨 있다.
한편, 조이시티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3주년을 맞아 신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한국과 일본의 특성을 반영한 벚꽃 이벤트는 러시아의 마트료시카 인형에 이은 국가별 이벤트 2탄으로, 미션 달성 시 획득한 ‘해적 주화’를 ‘벚꽃 상자’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캐리비안 패스’ 시즌2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수행해 최종 레벨인 50티어를 달성하면 시즌 한정 아이템인 ‘아우라 블라썸 영지 이펙트’를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다, 이후 50부터 100레벨까지 1티어씩 레벨을 상승할 때마다 ‘캐비패스 보물 상자’를 수령 가능하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3주년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