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트웨이브랩(대표 고동일)의 카드 RPG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가 시즌 2 업데이트와 게릴라 골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2는 9월 19일 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 내에 시즌 익셉셔널 RARE+카드인 ‘셀레네’와 ‘펜릴’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2 업데이트는 지난 시즌1에서의 다양한 유저 피드백과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안정성 및 유저 편의성 향상과 전반적인 밸런스 업데이트를 적용하여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9월 18일부터 9월 23일까지 게릴라 골드 뽑기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번 골드 뽑기에서는 다빈치, 산초 카드가 등장한다. 이번 게릴라 골드 뽑기 이벤트는 과금 유저 뿐만 아니라 게임을 열심히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골드 뽑기를 통해 RARE+카드인 ‘다빈치’와 ‘산초’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많은 유저들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얼트웨이브랩 고동일 대표는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시즌 2 업데이트와 게릴라 골드 뽑기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 경험 제공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더욱 충실한 콘텐츠와 밸런스 업데이트, 지속적인 유저 편의성 향상 등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카드 RPG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는 9월 5일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하였으며 누구나 쉽게 접근하여 지속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을 통해 꾸준히 유저를 늘려나가고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버전은 현재 테스트 마무리 단계로 곧 출시 예정이다. 더 자세한 공지 및 소식은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 페이스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