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8월 30일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론칭 21주년 기념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은 부스터 프로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전 대비 신규 캐릭터 육성에 대한 부담을 더욱 줄이고 프로모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한층 강화시켰다.

이번 사전예약은 8월 30일 점검 후부터 9월 17일까지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서버, 종족, 성별을 선택하면 바로 신청 가능하다. 명의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 시작 전까지 반드시 캐릭터 1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만 사전예약 캐릭터를 획득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캐릭터 지급 시 부스터 코인과 각종 소비 아이템이 들어있는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 감사 상자'를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김성진 PM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21주년 기념 페스티벌에 이어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으로 유저분들께 더욱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보상도 받을 수 있는 만큼 꼭 참여해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론칭 21주년 기념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