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진행된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2022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5일 차 2경기에서 담원 기아가 대전하나 CNJ를 꺾고 두 번째 승리를 기록했다. 대전하나 CNJ도 분전하며 각 세트에서 10점을 따냈지만, 연패를 끊어내진 못했다.

브리즈에서의 1세트, 일반적인 예상대로 담원 기아가 무난하게 우위를 점하는 듯했으나 대전하나 CNJ도 만만치 않은 경기력을 뽐내며 추격했다. 초반엔 '무디', 중반엔 '웨이비-하시라'의 맹활약이 돋보였는데, 이에 담원 기아의 전반 선공이 7:5로 끝났다.

하지만, 후반에 공수가 교대되자 담원 기아가 본격적인 힘을 발휘했다. '텍스처-엑시'를 필두로 한 막강한 화력이 대전하나 CNJ의 공격을 모조리 차단하며 담원 기아가 금세 매치 포인트를 만들었다. 이후 '무디'가 '엑시'와의 대결에서 연달아 승리하는 기염을 토하며 대전하나 CNJ가 10점까지 따라붙었지만, 담원 기아가 23라운드에서 1세트를 승리로 마무리했다.

'엑시'와 '무디'의 정면 승부는 2세트 스플릿에서도 계속됐다. '웨이비'와 '베니시아', '방난'과 '텍스처'도 나름의 활약을 펼치며 두 팀은 팽팽한 승부를 이어갔다. 와중 담원 기아가 먼저 앞서가면 대전하나 CNJ가 쫓아가는 그림의 양상이 이어졌다.

승부는 15라운드부터였다. 라운드 스코어 5:9로 뒤처진 대전하나 CNJ가 5연승을 달리며 기어코 역전에 성공했다. 이후 담원 기아가 20, 21라운드 승리로 곧바로 재역전하자 대전하나 CNJ는 타임아웃을 진행했다. 그러나 이변은 없었고, 남은 라운드도 담원 기아가 가져오며 2세트도 담원 기아의 13:10 승리로 종료됐다.


■ 2022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5일 차 2경기 결과

2경기 대전하나 CNJ 0 vs 2 담원 기아
1세트 대전하나 CNJ 10 vs 13 담원 기아 - 브리즈
2세트 대전하나 CNJ 10 vs 13 담원 기아 - 스플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