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Aligames(이하, 알리게임즈), TCI play(Shanghai TCI Entertainment Technology Corp.)와 공동 서비스 예정인 ‘신삼국지 모바일’의 세계관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앞서 2분기 내 국내 출시를 예고한 ‘신삼국지 모바일’은 게임의 주된 스토리가 되는 장대한 세계관을 공개했다. 동한 말년, 민생은 도탄에 빠지고 천하는 전란에 휩싸이면서 난세의 서막이 시작된 배경을 세계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코에이 테크모 ‘삼국지11’의 정품 권한을 인증 받은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이다. 그만큼 원작 삼국지의 감성을 충실히 담아내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정교한 묘사와 고전 배경 음악 등의 효과로 정통 삼국지 본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삼국지 모바일’의 콘텐츠에는 인연 관계 시스템을 이용한 수집의 콘텐츠를 비롯해 삼국지 속 133명의 무장과 함께 내정, 국가전, 공성전, 던전, 병종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도 경험할 수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신삼국지 모바일의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세계관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훌륭한 세계관을 영상에서 확인하고 즐겨주시길 바란다. 앞으로 보여드릴 것이 더 많은 만큼 지속적인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