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에서 오는 4월 6일을 ‘사육신온라인’을 뜻하는 ‘사육신데이’로 지정,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육신데이’인 4월 6일에는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캐시물약을 비롯하여 게임 내 아이템 총 6종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이템은 당일에만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4월 6일부터 4월 30일까지, 소속된 문파의 ‘게임 내 문파원 스크린샷’ 또는 ‘문파 정모 사진’을 홈페이지 내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면 각 서버당 1개씩 총 3개의 문파를 선정하여 현금 20만원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기념하여, ‘사육신온라인’의 특별 방송인 ‘사육신TV’가 ‘사육신데이’ 특집으로 4월 6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나이스게임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개그맨 4인방의 게임 내 PvP대결, 유저들과 함께하는 진영수호 및 눈치게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씨앤씨미디어 장덕현 이사는 “사육신온라인을 꾸준히 즐겨주시는 유저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풍성한 혜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씨앤씨미디어는 지난 4월 2일 ‘엠게임’과 ‘드래곤플라이)’에서 ‘사육신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각각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엠캐쉬’와 ‘드플캐쉬’ 및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4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자체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들을 사육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