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매직큐브



지난 3월말 스마트폰 캐쥬얼 게임 명가 ‘㈜매직큐브(대표:하상석)’가 출시하여 해외 유명 매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IGN과 같은 여러 사이트에서 주목할 게임에 선정하였고 touch arcade game of the week에 선정 되었던 바코드 킹덤이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실제 바코드를 찍으면 다양한 용사와 무기,포션들이 소환된다는 독특한 컨셉으로 인해 국내외 유명 포럼 및 SNS에는 바코드 정보 공유 및 바코드 관련 유머 글들이 올라와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고 있다.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고 이러한 분위기를 유지하고자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였고 금일 업데이트 버전이 앱스토어에 등록되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공격과 회복기술을 모두 사용하는 새로운 직업군 '팔라딘'이 추가됨에 따라 바코드 공식이 개편되었다. 개편되면서 기존 유닛들보다 높을 능력치의 유닛을 획득 가능하게 변경되었다.

프리미엄 아이템 박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전설급 유닛 '리키'가 추가되었으며 던전 시스템도 완전 개편되었다. 이전 3종으로 이루어졌던 던전이 7종으로 늘어나며 매번 입장마다 새로운 적들과 만나도록 변경되었다. 던전 보상도 팻만이 아닌 펫과 속성 무기등이 추가되어 도전 목표를 강화하였다.

그리고 몬스터가 성에 쳐들어오는 몬스터 침공이 추가 되었으며 사망탑 퀘스트 보상으로 다양한 펫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그외에도 빙결계 스킬 시스템 변경, 유닛 배치방식 변화, 그리고 안정화를 위해 일시 중단되었던 멀티플레이도 다시 재개 되었다.

바코드 킹덤은 앞으로도 꾸준한 유닛과 컨텐츠를 통해 많은 팬들의 관심에 보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