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www.4399.co.kr)는 자사의 세번째 모바일 게임인 액션RPG ‘아우라(AURA)’가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7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우라는 4399게임즈의 신규 모바일 타이틀로 화려한 Full 3D 그래픽의 정통 MORPG 이다. 이용자는 신에게 물려받은 강력한 힘 ‘아우라’를 가진 영웅으로 타이탄족의 침공으로부터 천계와 인간계의 평화를 지켜내어야 한다.

5월 14일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아우라는 불과 6일만에 7만명이 넘는 게이머들의 참여로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아우라의 사전 예약 신청인원이 7만명을 돌파하여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 다이아몬드 주머니(소) 10개를 포함한 총 6종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사업팀 박경민 PM은 “아우라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린다.” 며 “기대에 충족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라의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아우라 사전등록 이벤트페이지(http://goo.gl/EDrtS7)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소식은 아우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AUR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