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4399KOREA



4399KOREA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모바일 RPG ‘아우라 레전드’가 금일(28일)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우라 레전드’는 정통 RPG를 충실히 구현한 세계관과 스토리, 빼어난 그래픽과 화끈한 액션의 조화로 출시 이후 성인 게이머들을 사로잡으며 차트 상위권에 안착, 안드로이드 마켓의 대표 RPG 중 하나로 자리 잡으며 4399코리아를 모바일 RPG의 명가 반열에 올려 놓은 대작이다.

금일 실시된 업데이트는 게이머들이 ‘아우라 레전드’의 진수를 만끽하고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데 초점을 두고 기획되었다.

먼저 결혼시스템에 결혼 증명서 촬영 기능이 추가되어 결혼한 커플은 새롭게 추가된 멋진 배경과 함께 결혼 사진을 남겨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화, 목, 토요일에 열렸던 혈전 3V3 PvP 콘텐츠가 6인 난투 PK로 더욱 강력하게 리뉴얼되어 무기아바타와 환수 보조기능을 통해 쉽게 전투력을 증가시킬 수 있고, 영상 종료 기능 추가 및 UI 조정을 통해 좀 더 편하고 빠르게 게임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우라 레전드’는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29일(수)부터 5월 4일(월)까지 신규 콘텐츠인 ‘극한 대전투PK 평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행운 다이아주머니를 증정하고, 5월 11(월)일부터 5월 15일(금)까지 무기아바타 인증에 참여한 유저들 9명을 추첨하여 아바타 선물상자와 행운 보석 상자를 증정한다.

한편, ‘아우라 레전드’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중에 있다.

4399KOREA의 박경민PM는 “그동안 아우라 레전드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준비해 왔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완벽하고 세심한 서비스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아우라 레전드가 받았던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우라레전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