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기대작 윈드러너2가 출시를 앞두고 새로운 모험을 함께 할 '러너'를 모집한다.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 예정인 윈드러너2가 금일(20일)부터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게임에 대해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금일 사전 등록이 시작돼 이용자들의 관심을 더욱 고조시켰으며, 동시에 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음을 예고했다.

금일부터 출시일까지 진행 예정인 윈드러너2의 사전 프로모션은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 러너 명단에 이름을 올린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모험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러너 키트'를 제공하며, 윈드러너2에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의 이름을 맞추는 초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개된 초성 'ㄹㅇㅇ'의 신규 캐릭터는 전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 '레오'의 형이며, 정답을 맞춘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4명에게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권과 아이스크림교환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카카오 톡을 통해 윈드러너2의 러너 모집을 주위에 적극 알리면 추첨을 통해 총 530명의 이용자에게 갤럭시 S5, 슈마커 상품 교환권 등 다채롭게 마련된 선물을 제공한다.

윈드러너2의 '러너' 모집 프로모션은 WEME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회사측은 윈드러너2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 공개 없이 자신 있게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만큼, 믿고 성원해주는 이용자 분들의 기대를 반드시 충족시켜드릴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