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실사 야구 게임 ‘마구마구라이브 for Kakao’(이하 마구마구라이브, 개발사 애니파크)의 공개에 앞서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구마구라이브'는 ‘마구마구’, ‘마구더리얼’, ‘차구차구’ 등을 개발한 대한민국 스포츠게임의 서비스를 해온 애니파크의 모바일표 실사 야구 게임으로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함께 쉽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방식이 특징이다.

또한, '마구마구라이브'는 선수, 구장, 규칙 등 2014 한국프로야구의 기본요소를 구현하였고 사실적인 비주얼, 친구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 투수 타자간의 수싸움 등이 장점이다.

넷마블은 ‘마구마구라이브’의 본격 공개에 앞서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마구마구라이브’ 사전가입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 등록 참여자는 4~6성 선수카드를 획득 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해당 선수카드 1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KFC 치킨 기프티콘도 얻을 수 있다.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는 “‘마구마구라이브’는 그간 애니파크가 축적해 온 야구 게임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것으로 야구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재밌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며 “야구를 좋아하는 이용자는 실시간 대전 및 수싸움 등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야구를 잘 모르는 이용자도 간편한 조작 및 쉬운 플레이 방식 등으로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모바일 실사 야구게임으로 선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사만루 2014 KBO’ 등과 함께 좋은 경쟁을 펼쳐 오랫동안 사랑 받는 ‘마구마구라이브’가 될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7월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마구마구라이브’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사전 가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