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 개발사 애니파크)’에 ‘슈퍼컵 모드’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경쟁할 수 있는 전국 랭킹 배틀시스템 ‘슈퍼컵’ 모드다. 이 모드는 기존의 배틀모드와 비교해 보상이 대폭 상향됨은 물론 나의 전국 순위를 확인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또 스폐셜리그, 월드챌린지에서 획득한 가면 수집 현황에 따라 선수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가면 수집 미션과 빙고판 별 미션 완료시 게임 재화인 차구볼은 물론 고급 선수 뽑기권 등을 지급하는 빙고 시스템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차구차구’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보다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슈퍼컵 모드’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지금까지 구성한 자신의 팀이 과연 전국에서 몇 위를 할 수 있을지 확인하는 즐거움을 지금 바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프리미엄 선수팩, 클럽팩 구매 시 최소 레어 등급 이상의 선수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구차구'는 친근감 있는 SD캐릭터와 모바일에 최적화한 간단한 조작 방식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주얼 축구게임이다.

한편,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안드로이드에 한하며 IOS도 곧 적용할 예정이다.

‘차구차구’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