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블릭(대표, 박정준)은 모바일 RPG ‘가문:드래곤의부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모바일 RPG ‘가문: 드래곤의부활’은 대규모 부대전투를 지원하는 캐릭터배틀 RPG로 전략적 플레이를 통해 가문의 랭킹과 레벨을 높여 우리 가문의 부흥을 만들어나가는 게임이다. ‘가문:드래곤의부활’은 게임의 핵심요소인 ‘가문’을 브랜드네임으로 사용하였으며 ‘가문’은 기존의 길드를 한층 발전시킨 커뮤니티 시스템이다.

RPG의 핵심요소 중 하나인 길드는 단기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임시적인 연합체에 가까웠다면 가문은 자신이 속한 가문과 가문원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가문원들의 소속감을 증대시키고 같이 공유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별도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보다 발전적인 형태의 커뮤니티 시스템이다. 가문원들은 가문용병, 가문스킬 등 자신 뿐만이 아니라 가문의 발전에 기여하며 가문끼리의 전투인 가문대전의 승리를 통해 자신의 가문을 최고의 위치에 올려놓을 수 있다.

가문끼리의 전투인 가문대전은 3개의 파티 구성을 이용한 15 vs 15의 부대전투로 진행하며 자신의 영웅, 가문원의 영웅 이외에 가문에서 고용한 용병도 파티구성이 가능하다. 전투는 단순히 영웅들의 레벨을 통해 승패가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덱구성과 캐릭터간 연계 버프 등 다양하고 창조적인 전략적 플레이를 통해 전투의 승패를 결정지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