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엔피게임즈 ]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의 새로운 전속모델을 실루엣 이미지로 공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푸푸게임’은 지난해 레이싱모델 어워드에서 ‘올해의 모터쇼 베스트 모델상’을 수상하고, 올해는 ‘최우수 인기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한가은’의 뒤를 이을 제2의 전속모델을 확정하고, 새로운 홍보모델의 실루엣이 드러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홍보모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늘씬한 다리와 주먹만한 작은 얼굴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우월한 몸매와 긴 웨이브 머리카락, 고양이 머리띠, 애교 섞인 포즈 등을 토대로 홍보모델을 유추할 수 있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2013년 2월 오픈한 '푸푸게임'은 이엔피게임즈의 '신(新)풍운', '삼국의 군주', '진미인', '시공전쟁:사라진 시대', ‘만세 ’등의 인기 웹게임과 모바일 게임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로, 누적 이용자 수 100만 명, 누적 방문횟수 500만을 훌쩍 넘긴 인기 게임포털이다.

이 중 최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무협특화 웹 MMORPG ‘만세’는 서비스 시작 2시간 만에 신규 서버를 긴급 오픈한 바 있으며, 연달아 신규 서버를 증축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푸푸게임의 전속모델이 확정되었음을 알림과 동시에 유저분들께 보다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전속모델 이미지를 실루엣으로 처리하여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푸푸게임을 대표하는 얼굴이 누구일지 유추하며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푸푸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