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권혁성)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온라인 캐주얼 대전 액션게임 ‘겟앰프드'에서 금일(15일)부터 ‘사신수 재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5일(수)부터 5월 6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적 로그인 일수와 누적 PTS, 플레이 타임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청룡, 백호, 주작, 현무 사신수 계급의 유저라면 누구든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1인당 액세서리 1개를 기본적으로 얻을 수 있고, 봉인된 상급 보물상자, 봉인된 열쇠, 10만 GM 외 레어 액세서리와 프리미엄 스킨까지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 누적 PTS 상위 1천명에 랭킹 된 유저 전원은 10만 GM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겟앰프드'는 휴면 복귀 사신수들이 게임에 접속할 경우 55종의 액세서리 14일 사용권과 캐릭터 34종 14일 사용권을 100% 지급하고 이 중 하나를 영구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이벤트 종료 후 휴면 복귀 사신수가 PTS 상위 1천명에 랭킹 될 경우 추가 20만 GM을 지급하는 역대급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겟앰프드'는 페이스북에 등록된 이벤트 공지글을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댓글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 5만 GM과 레어 악세서리 선택권을 증정한다.

‘겟앰프드'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총 지급하는 300억 GM은 지급 상품을 GM 가치로 환산 후 예상 지급 인원을 산출하여 나온 수치로, 유저들은 어마어마한 이벤트 혜택에 높은 호응과 기대감을 보인 바 있다.

겟앰프드의 차윤영 PM은 "이벤트 공지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300억 GM의 사신수 재림 이벤트가 드디어 시작된다”며, “사신수 재림 이벤트 종료 후 다른 계급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하여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겟앰프드’의 사신수 재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